본문 바로가기
QnA

지인이 보험설계사인데 보험정보 동의 좀 하라고 부탁을 했어요. 보험정보 동의하면 제가 수술한 내역이랑 보험 청구 내역 전부 조회 가능하게 되는 건가요?

by 프로페셔널's 2024. 4. 23.
반응형

 

 

 

질문

지인이 보험설계사인데 보험정보 동의 좀 하라고 부탁을 했어요.

보험정보 동의하면 제가 수술한 내역이랑 보험 청구 내역 전부 조회 가능하게 되는 건가요?

처음에 문자 받고 제가 수술한 이력이 있어 한 가지 인증이 더 떠서 다시 동의해달라고 하는데 이거 동의하면 제 이력은 다 이분께 오픈되는 거죠?

 

 

 

 

답변

저걸 동의하면

질문자님 이름으로 가입된 보험만 조회됩니다.

그러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 이외는 조회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일정 기간이 지나면 다시 잠깁니다.

다시 동의를 해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제가 수술한 내역이랑 보험 청구 내역 전부 조회 가능하게 되는 건가요?

-> 아뇨, 이건 이걸 청구한 보험상품을 가입시킨 설계사만 조회할 수 있습니다.

 

 

가입설계를 위한 개인(신용) 정보 처리 동의서

가입설계를 위한 개인(신용) 정보 처리 동의서 ​ 고객 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가입 설계 동의 처리를 해야 하는데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이 종이를 보험사 팩스로 보내서 처리하

hyeonsik05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