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애플·삼성/Etc

KT M 모바일 알뜰 요금제 가입자 중에서 '신한 모두 다 맘껏 7GB+(시즌)'를 쓰고 계신 분들은 필독

by 프로페셔널's 2023. 5. 11.
반응형

 

 

 

 

방금 114로 전화해서 확인한 내용을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2023년 5월 11일)

제가 지금 쓰고 있는 요금제는 KT M 모바일의 '신한 모두 다 맘껏 7GB+(시즌)'입니다.

 

해당 요금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월 기본료 : 17,500원

해당 요금제 가입 후 아무나 결합 시 매월 데이터 5GB가 추가 제공됩니다.

망내외 집/이동전화(유무선) 통화 기본 제공

영상/부가 통화 300분 별도 제공

문자메시지 기본 제공은 SMS, LMS, MMS를 모두 포함

데이터 기본 7GB 소진 시 최대 1Mbps 속도로 데이터 이용 가능

8,800원 상당의 올레 Wi-Fi 무료 제공

요금제 가입일 메가커피/스타벅스 커피 쿠폰 제공

요금제 가입일 익익월 메가커피/스타벅스 커피 쿠폰 제공(SOL 내 쿠폰 제공)

※ 신한(SOL) 가입 후 MY > 내 정보 Care > 쿠폰 함 내 커피 쿠폰 확인

+ 게다가 시즌 서비스까지!!!

그런데 2022년 11월부로 시즌 요금제가 종료되어 티빙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이런 혜택을 갖고 있는 요금제입니다.

2023년 5월 새로운 요금제가 나왔습니다.

제가 쓰고 있는 요금제보다 월 기본료가 1,400원이나 비싸지만

기본 데이터 10기가(GB) + 아무나 결합 시 10기가(GB) = 총 20기가(GB)를 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요금제로 변경을 하려고 생각하다가...

혹시 몰라서 114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문의를 해 봤습니다.

"혹시 지금 쓰고 있는 '신한 모두 다 맘껏 7GB+(시즌)'에서 요금제를 바꾸면 티빙은 어떻게 되나요?"

"네, 잘 연락 주셨습니다 고객님. 해당 요금제는 판매가 종료된 요금제이기 때문에 다른 요금제로 바꾸시면 티빙 라이트 서비스는 종료됩니다."

신한 모두 다 맘껏 7GB+(시즌)을 사용하면 제공되는 티빙 라이트가 종료된다니...

요즘 티빙으로 드라마(종료된 예전 드라마 포함), 예능, 실시간 TV를 잘 보고 있거든요.

고민 좀 해 봐야겠습니다.

혹시라도 '신한 모두 다 맘껏 7GB+(시즌)'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이 부분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뭐 티빙 안 보고 있으니까 상관없다." 하시는 분들은 이번에 새로 나온 요금제로 바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이번에 나온 신한 모두 다 맘껏 7GB++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17,500원보다 1,300원이 더 저렴한 16,200원입니다.

(해당 요금제는 티빙 라이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음)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끝.

+ 방금 1:1 문의에 대한 답변이 왔네요.

아까 114에 전화했던 그대로

요금제를 바꾸면 티빙 제휴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네요.

티빙 제휴 서비스를 유지하려면 지금 티빙 제휴가 되고 있는 요금제를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시면 안 됩니다.

진짜 끝.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