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내산

★내돈내산 - 알리 익스프레스 애플 워치 울트라 케이스(짭트라)

by 프로페셔널's 2023. 5. 2.
반응형

유튜브에서 하도 리뷰를 해서 저도 구입을 해봤습니다.

저는 2023년 4월 21일에 구입해서 2023년 5월 2일에 받아봤습니다.

12일 만에 받았네요.

✔ 개봉

심플하네요.

크라운에 끼는 것은 1개 더 여유분을 줬네요.

저는 애플 워치 7입니다.

케이스를 끼우면 이런 모습입니다.

일부 리뷰에서는 크라운이 눌리지 않는다, 나는 잘 눌린다고 하던데

제가 구입한 제품은 크라운이 눌리지 않네요.

돌리는 것은 됩니다.

크라운을 돌리면 기존과 동일하게 화면이 스크롤 됩니다.

눌리는 것만 안 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애플 페이 손 제스처 하던 것과 같이)

엄지, 검지 맞대기 = 크라운 누르기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그냥 기분 전환 겸으로 사봤습니다.

무료 배송이고 금액은 4천 원 정도입니다.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알리에서 구입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