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현실판 더 글로리] 표예림 씨 가해자 중 한 명이 보배드림에 쓴 입장문

by 프로페셔널's 2023. 4. 25.
반응형

표예림 씨 가해자로 주목받고 있는 4명 중 1명이 보배드림에 글을 개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더글로리사건 남혜영입니다. | 보배드림 베스트글

안녕하세요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실화판 더 글로리라 불리는 학교폭력 사건에 가해자이자 주동자로 지목된 남혜영입니다. 우선 저는 학창 시절 소위

www.bobaedream.co.kr

 

 

제가 언급된 내용들은 변기통에 머리를 넣었다, 다이어리로 어깨를 내리쳤다, 표혜교냐 피해자를 조롱했다, 사과 한번 한 적 없다 등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우선 위 내용은 단 하나도 사실이 아닙니다.

???

 

하지만 저는 학창 시절 제가 단순히 재미 삼아, 이유 없이 누군가를 해하거나 짓밟은 적이 없습니다.

"핸드폰을 보고 돌려달라고 하자 발로 찼다"라고 진술된 사건은 사실이 맞습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