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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담당 설계사 바꿔 달라고 작년부터 고객센터에 문의를 넣었습니다.
하지만 1년이 넘도록 아무런 대답이 없습니다.
제가 가입한 지점은 아무런 연락도 없고 담당자 또한 연락이 없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전달하겠다는데 1년 동안 연락도 없고 아무런 답변을 못 받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변
담당 설계사가 이관에 수락하지 않으면
민원을 백날 넣어봤자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설계사의 수락 여부에 따라 이관 여부가 달라집니다.
설계사에게 수락해달라고 요청하세요.
설계사 수락 없이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이건 어느 보험사든지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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