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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nA

설비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일상 배상책임보험 회사에서 연락이 오는 설비업체의 조건이 있나요?

by Expert991 2022. 4.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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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설비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일상 배상책임보험을 가입한 집주인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 집주인 네 집에서 누수가 발생했고, 집주인은 일상 배상책임보험 회사에 연락해서 누수 문제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그럼 일상 배상책임보험회사에서는 설비업체에게 그 일을 해결할 것을 지시하고 공사비를 지급하겠죠?

그렇게 일상 배상책임보험 회사에서 연락이 오는 설비업체의 조건이 있나요?

어디에 가입해야 한다든지 등등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저도 그 업체 중 하나가 되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알기 쉽고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고객 -> 업체에 연락 -> 업체에서 수리 -> 수리비 견적서 등을 고객에게 드림

고객이 회사에 청구 -> 끝

(고객이 회사에 청구하거나 / 회사에서 직접 업체에 수리비를 지급하거나(그리고 고객에게 대물 또는 누수 본인 부담금 공제)

이렇게 진행이 됩니다.

그러니까 회사에 잘 보일 필요가 없이 고객들에게 홍보를 잘 하셔야 됩니다.

+ 누수에 대한 정보, 누수로 인해 가족일상 배상 책임 어떻게 진행하는지 등의

잔 지식 정도는 알고 계셔야 됩니다.

요즘 네이버 블로그를 보면 누수 업체들도 가족일상 배상 책임으로 인해

누수 처리한 내용을 올리곤 하더라고요.

우리 업체에서 이렇게 진행을 도와드렸다 등등

질문자님도 그렇게 홍보를 하세요.

블로그 등에 처리했던 사례 등을 올리시거나 주민들에게 홍보를 잘 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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