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애플·삼성/Etc

인스타그램, 아이폰 14프로 당첨글 조심하세요.(매달 결제될 수 있음) + 피해자분이 해결하신 방법 추가했어요.

by 프로페셔널's 2023. 6. 27.
반응형

 

 

 

 

 

방금 인스타그램에 무슨 알림이 떴습니다.

그래서 들어가 보니...

밑도 끝도 없이

축하합니다! 아이폰 14프로에 당첨되었습니다.

제 아이디가 태그 되어 있네요.

왜? ㅋㅋㅋ

프로필을 눌러보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선물 받기를 눌러놨습니다.

'링크 방문하기'가 뜨길래 눌러봤습니다.

 

시작을 눌렀습니다.

한국에 사세요?

18세 이상이십니까?

어떤 모바일 기기를 선호하시나요?

애플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당신의 답변이 처리 중입니다.

3개 진행했는데 축하합니다 ㅋㅋㅋ

당신의 응답을 성공적으로 처리했습니다.

뭔데?

일단 3회 시도 기회가 주어진다고 하니

허락하다를 눌렀습니다.

1번은 실패

2번째는 성공

축하합니다.

아이폰 14프로에 당첨되셨습니다.

배송비를 지불하고 상품을 받을 주소를 입력하세요.

상품은 2~3영업일 이내 배송됩니다.

이거 적으면 안 되는 거 아시죠?

아이폰 14프로(기본 용량 128기가) 155만 원입니다.

이걸 이렇게 쉽게 준다고?ㅋㅋㅋ

응, 차단

 

 

 

 

+ 2023년 6월 30일

제발 그만 보내 이 사기꾼들아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아이폰 14프로에 당첨될 일이 없습니다.

그냥 신고하고 차단 박으세요.

제발요.

이놈들아!!!

+ 차단하세요.

이거 차단해도 또 만들어서 계속 태그로 연락할 것 같네요.

저런 이벤트는 없으니 제발 입력하지 마세요.

무조건 차단하세요.

+ 2023년 7월 3일

댓글을 남겨 주셨던 피해자분이 오늘 해결을 하셨다고 답글을 남겨주셨습니다.

다들 피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끝.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