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애플·삼성/Etc

농협 통장 비밀번호 5회 이상 오류 발생 시

by 프로페셔널's 2023. 1. 4.
반응형

 

 

 

 

■ 통장 비밀번호는 누적 오류 횟수 5회 초과 시 거래가 불가합니다.

오류 횟수는 당일 횟수가 아닌 누적된 오류 횟수이며,

5회 미만 오류는 정당한 비밀번호를 입력 시 누적된 오류 횟수가 초기화됩니다.

다만, 비밀번호 오류 후 계속해서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5회 오류가 발생되면 거래가 정지됩니다.

■ 통장 비밀번호가 연속하여 5회 이상 오류 발생 시

가까운 영업점으로 방문하시어 앞으로 이용하실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시거나,

개인 스마트뱅킹에서 신분증 촬영을 통해 비대면 실명인증 후 비밀번호 재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통장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 영업점 : 예금주 본인께서 신분증 지참하여 가까운 농협은행, 농·축협 구분 없이 방문

○ 개인 스마트뱅킹

- 본인 명의 휴대폰 보유 고객인 성인 고객

- 경로 : 스마트뱅킹 > 계좌관리 > 계좌 > 계좌 비밀번호 변경 >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 비밀번호를 알고 계신 경우 중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선택

■ 통장 비밀번호 변경 방법

○ 영업점 : 예금주 본인께서 신분증 지참하여 가까운 농협은행, 농·축협 구분 없이 방문

○ 비대면 : 계좌 비밀번호 5회 미만 오류 + 기존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변경 가능

- 개인 인터넷뱅킹 : 뱅킹 관리 > 계좌관리 > 계좌(통장) 비밀번호 변경

- 개인 스마트뱅킹 : 계좌관리 > 계좌 > 계좌 비밀번호 변경 >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 비밀번호를 알고 계신 경우 중 '비밀번호를 알고 계신 경우' 선택

- 이용 시간 : 365일 00:30~24:00

※ 통장 비밀번호 오류 횟수가 5회 초과 시 인터넷/스마트뱅킹(모바일 포함),

텔레뱅킹을 통한 거래는 불가하지만 연결된 현금카드 사용은 가능합니다.

(카드와 통장의 비밀번호는 각각 이용 가능합니다.)

 

끝.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